Loading

타이중 호스텔 어떤 곳이 괜찮을까요?

대만에 있는 유명한 여행지인 타이중은 대만을 방문하면 꼭 한번 들러봐야하는 곳이에요.

그만큼 볼거리들도 많지만 여러가지 즐겨볼만한 것들도 많기 때문이랍니다.

하지만 여행일정이나 경비 때문에 하루를 보내기에 숙박비가 고민이 되실 수도 있을거에요.

그럴때는 가격대비 시설이 괜찮은 호스텔을 선택하는 것도 좋은데 어떤 곳들이 있는지 알아봤어요!

Mei Hsiao Yuen Hostel, 매우 좋음, 8.3

No 35, Lane 12, 297-8 Second Situn Road, 시툰구, 타이중시, 대만

타이중시에 자리한 이 호스텔은 타이중 메트로폴리탄 오페라 하우스, 타이중 저우지 야구장에서 가까운 거리에 있습니다.

최근 리노베이션을 마친 이 호스텔에는 10개의 룸이 있습니다.

내부의 음식점에서 간쉽게 식사를 드실 수 있습니다.

이 호스텔은 타이중 공항에서 35분 미만 거리에 있으며 펑지아 야시장까지도 도보로가면 용이하게 국립자연과학박물관도 관광하실 수 있습니다.


Bevel Hostel, 매우 좋음, 8.0

Number 50-20, Guangming Road, 시툰구, 타이중시, 대만
Bevel Hostel 3
Bevel Hostel 4
Bevel Hostel 5

타이중시에 머무시는 동안 이 호스텔에서 아늑한 룸 및 시설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Guest들에게 무료로 wi-fi(Wi-Fi)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 호스텔에서는 에어컨이 완비된 객실을 제공하고 있어서 경제적인 가격의 숙소를 찾는 여행객에게 안성맞춤이랍니다. 슬리퍼, 전용 욕실, refrigerator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 호스텔은 타이중 공항에서 35분 미만 거리에 있으며 펑지아 야시장까지도 걸으면 편하게 갈 수 있습니다. 타이중 저우지 야구장, 국립자연과학박물관, 동해대학교까지 차로 갈 수 있습니다.


Eiffel Tower Hostel, 매우 좋음, 8.0

No.35, 1 st. Fuxing North, 시툰구, 타이중시, 대만
Eiffel Tower Hostel 2
Eiffel Tower Hostel 3
Eiffel Tower Hostel 4
Eiffel Tower Hostel 5

타이중시에 있는 이 호스텔에서는 조금만 걸어서 펑지아 야시장 등과 같은 관광명소까지 당도할수 있습니다.

이 호스텔에는 30개의 객실이 있으며 모든 객실에는 편안한 숙박을 위한 모든 시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호스텔에서 타이중 에어포트까지는 채 35분도 소요되지 않습니다. 자동차로 조금만 운전하면 국립자연과학박물관, 타이중 저우지 야구장까지 가실 수 있습니다.

트랙백을 클릭하면 볼 수 있습니다

댓글을 입력하세요

[로그인][오픈아이디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