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름만 들어도 뭔가 낭만이느껴지고 가는곳마다 영화속에서만 보던 풍경이 펼쳐지니까요!
하지만 워낙 멀다보니 짧게는 가지않고 길게길게 가다보니 숙박비가 참 걱정이죠.
그래서 저렴하게 오랫동안 머무를수 있는 좋은 호스텔을 몇군데 추천해드립니다!
YHA London St Pancras,
런던 중앙에 자리잡은 이 호텔은 타비스톡 광장, 30 유스턴 스퀘어, 러셀 스퀘어에서 도보로 10분 거리에 있습니다. 런던 킹스크로스 역, 영국 도서관에서 도보로 단 5분 거리에 있습니다.
현대적인 이 Hotel에는 24hours 리셉션, 물품 보관소, 회의실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무선(Wi-Fi) 연결도 지원합니다.
이 호텔에는 40개의 현대적인 룸이 있으며 편리한 숙박에 필요한 모든 것 마련되어 있습니다.
이 Hotel에서는 매일 아침식사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음료를 마시며 휴식을 취하실 수 있는 바도 있습니다.
이 호텔은 유스턴 버스 정류장에서 가깝기 때문에 런던 주변 지역을 용이하게 돌아다니실 수 있습니다. 또한 편안하게 가실 수 있는 거리에 유니버시티 칼리지 런던, 런던 대학교도 있습니다.
Travel Joy Hostel London,
런던 중앙에 위치해있는 이 호스텔은 그로스브너 다리, 첼시 다리에서 가까운 거리에 있습니다. 또한 투어 데스크, 금고, 물품 보관소 등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 호스텔에서는 라디오 등이 완비된 럭셔리한 룸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 호스텔에서는 날마다 아침 식사를 드실 수 있습니다. 내부에 음식점이 완비되어 있어 편리하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 호스텔에서 빅토리아 코치 역까지 도보로가면 가실 수 있기 때문에 다른 주변 지역에 가시기에도 편안합니다. 뉴 코번트 가든 마켓, 웨스트민스터 궁전, 배터시 화력발전소까지 운전해서 당도할수 있습니다.
YHA London St Pauls,
런던 중심에 위치한 이 호스텔은 테이트모던에서 근접해있는 거리에 있습니다. 런던증권거래소, 세인트폴 대성당도 가까이에 있습니다.
이 4성급 호스텔에는 회의실, Coffee숍, 물품 보관소 등이 갖추고 있습니다. 고객님들은 내부에 있는 도서관에서 독서를 즐기면서 휴식을 취하실 수 있습니다.
이 호스텔에는 49개의 Room이 갖춰져 있으며 한정된 예산으로 여행하시는 분들에게 추천하는 숙소입니다. Room에 짐을 푸신 후 호스텔에서 걷게되면 5분 거리에 있는 블랙프라이어역까지 이동하셔서 대중교통을 이용하여 주변 지역을 관광하실 수 있습니다.
저녁에 이 호스텔의 레스토랑 또는 바에서 피로를 풀 수 있습니다. 호스텔 내 레스토랑에서는 여러종류 메뉴로 구성된 조식을 드실 수 있습니다.
이 호스텔은 바비칸 센터, 무어게이트에서 걸어가실 수 있는 거리에 있습니다. 그 밖에도, 바비칸 역에서 걸으면 20분 거리에 있기 때문에 런던 및 주변 지역까지 용이하게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