낮은 물론이고 밤에도 놀거리가 많아서 꼭 한번은 들리는 곳이기도 합니다.
하지만 유럽의 물가가 감당이 안되서 숙소를 고민하고 계시는 분들이 많을거에요.
그럴때는 저렴하면서도 시설도 괜찮은 호스텔을 선택하는 것도 나쁘지 않답니다!
Swanky Mint Hostel,
자그레브의 이 Hotel에서는 현대적인 객실 및 시설을 갖추고 있으며 Zagreb Central Railway Station에서 걸으면 20분 거리에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투어 데스크, 24hours 리셉션, 공항 셔틀도 갖춰져 있습니다.
이 호텔에서는 이용객들을 위해 셔틀 써비스, 흡연 구역 등을 포함한 여러종류 시설과 써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 Hotel에는 13개의 룸이 있으며 모든 룸에는 모던한 숙박을 위한 모든 시설이 갖춰져 있습니다.
호텔의 게스트님들은 내부에서 편리하게 사용하실 수 있는 바에서 음료를 마시면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실 수 있습니다.
University of Zagreb, Croatian Museum of Naive Art 등과 같은 자그레브의 관광 명소가 이 hotel에서 도보로가면 10분 거리에 있습니다. 또한 Parliament of Croatia, 자그레브성당, Zagreb Synagogue에서 도보로가면 갈 수 있는 거리에 있습니다.
The Cherry Hostel,
자그레브에 있는 이 호스텔에서는 도보로 10분이면 Cibona Tower, Stadion Kranjceviceva, Zagrepcanka 등과 같은 관광지까지 갈수가 있습니다. 또한 물품 보관소, 흡연 구역 등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 호스텔에서는 난방 시설 등이 완비된 넓은 룸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 호스텔에서는 매일 아침 식사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음료를 마시며 여유를 즐기실 수 있는 바도 있습니다.
이 호스텔은 Eurotower에서 걸어가실 수 있는 거리에 있습니다. 차로 인접해있는 거리에 자그레브성당도 있습니다.
The Brit Hostel Zagreb,
자그레브에 위치해있는 이 호스텔은 Croatian Museum of Naive Art에서 가까운 거리에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mornigcall 서비스도 보유하고 있어요.
이 호스텔에는 13개의 객실이 갖춰져 있으며 한정된 예산으로 여행하시는 분들에게 적합한 숙소입니다.
이 호스텔에서는 매일 아침 푸짐한 아침식사를 제공하고있어요.
호스텔에서 자그레브공항까지는 채 30분도 소요되지 않습니다. 자동차로 조금만 운전하면 자그레브성당, Zagreb Synagogue, University of Zagreb까지 가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