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론 예전부터 인기 여행지였지만 우리나라 사람들이 알게 모르게 많이 가시는 곳이죠.
자연의 신비로움을 느낄 수 있는 곳이 많고 생각보다 많은 레포츠들이 있기 때문이에요.
또 무엇보다 매력적인것은 치앙마이에는 여행자들을 위한 저렴한 게스트하우스들이 참 많아요.
그래서 평가도 좋고 나름 등급도 높은 게스트하우스 몇곳을 한번 찾아보았습니다!
Bed And Terrace Guesthouse Chiang Mai,
이 Guest하우스는 편안하고 아늑한 분위기이며 치앙마이 지역을 여행을하시기에 좋은 거리에 있습니다.거리에 있어요. 또한 귀빈층, 뷰티살롱, Express 체크인/check-out 등도 이용을하실 수 있습니다.
차분한 분위기의 이 손님하우스에는 룸서비스, 미용실, massage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화창한 날에 여유를 즐기기에 더할 나위 없이 좋은 야외 terrace도 갖춰져 있습니다. 이 3성급 손님하우스는 바와 클럽과 아주 가까워 현지 밤 문화를 즐기시기에 안성맞춤이랍니다.
이 게스트하우스는 평온한 분위기의 룸에 Coffee/차 메이커, slipper, fridge-freezer-freezer 등을 완비되어있어요. 모든 룸에 룸 내 무선 인터넷 인터넷, 룸 내 앉을 공간, 생수 등이 갖춰져 있습니다.
하루 일정을 끝낸 후 이 Guest하우스의 restaurant 또는 바에서 휴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 Guest들에게는 매일 조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Guest하우스 근처에는 치앙마이나이트바자르, 반호 모스크, 왓세디루앙 등을 포함한 유명한 관광 명소가 자리해 있습니다. 그 밖에도 친절한 직원들이 투어 데스크에서 치앙마이 투어 및 관광 예약을 도와 드립니다.
Seven Senses Guesthouse,
이 게스트하우스는 미니버스 께 투 도이수텝역에서 걷게되면 20분 거리에 있어 치앙마이에 방문하실 때 머무시기 좋은 숙소입니다. sauna, fitness센터와 같은 프리미엄 시설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특별한 분위기의 이 투숙객하우스에는 뷰티살롱, 익스프레스 checkin/check-out, 커피숍 등이 보유하고 있어요. 필요하신 경우, 공항 탑승 서비스, 드라이클리닝, 세탁 서비스, 모닝콜 서비스 등의 서비스를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이 이용객하우스는 7개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으며 모두 미니 바, 냉장고-freezer, 슬리퍼 등이 갖추고 있습니다. 각 객실에 샤워 시설 등이 갖춰진 욕실이 있습니다.
매일 아침 현지 관광을 위해 출발하시기 전에 손님하우스에서 제공하는 아침 식사를 드실 수 있습니다.
게스트하우스에서 왓 록 모리 같은 치앙마이의 인기있는 관광명소까지 걸어서 약 10분이면 도착 수 있습니다. 드라이브로 근처에있는 거리에 치앙마이나이트바자르, 치아마이대학교, Doi Suthep-Pui National Park도 있습니다.
Arte house,
이 호텔은 미니버스 께 투 도이수텝역에서 걸으면 20분 거리에 있어 치앙마이에 방문하실 때 머무시기 좋은 숙소입니다. 또한 coffee숍, 자전거 대여 서비스, 물품 보관소 등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 호텔은 6여 개의 룸을 갖추고 있으며 최근 새롭게 단장을 했습니다. wi-fi(Wi-Fi)도 지원합니다.
매일 아침 현지 관광을 위해 출발하시기 전에 호텔에서 제공하는 아침 식사를 드실 수 있습니다.
왓 치앙만, 타패 게이트 등과 같은 치앙마이의 명소가 이 Hotel에서 걸어서는 10분 거리에 있습니다. 또한 왓세디루앙, 수파야 스파 @ 라밍 로지 Hotel, 치앙마이나이트바자르 등을 방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