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에서만 보던 풍경이 눈앞에 펼쳐지니까 어디서 사진을 찍어도 잘 나오는 곳이기도 해요.
아무튼 체코 여행을 준비하다보면 꼭 나오는 곳이 하나 있는데 바로 체스키 크롬로프에요.
체스키라 불리는 체코의 아주 작은 마을인데 하루쯤은 꼭 방문해서 둘러보셨으면 좋겠네요.
그럴땐 호스텔에서 머무르는게 좋은데 괜찮은 몇곳을 추천해드릴까해요.
Hostel Postel,
체스키크룸로프에 자리한 이 호스텔은 지역의 유명 관광지와 가까운 거리에 있습니다. Egon Schiele Art Centrum도 가까이에 있습니다.
호스텔 내부에는 까페가 있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주위에는 많은 restaurant이 있습니다.
Krumlov Mill, Cesky Krumlov Castle 등과 같은 체스키크룸로프의 관광지가 이 호스텔에서 걸어서 10분 거리에 있습니다. 그 밖에도 프림부르크 및 카플리체 주변 지역을 여행하시기에 편리한 거리에 있습니다.거리에 있어요.
Hostel 99,
체스키크객실로프에 위치해있는 이 호스텔은 지역의 유명 관광지와 근접해있는 거리에 있습니다. 공용 주방 등을 이용하실 수 있고 근접해있는 도보 거리 내에 Krumlov Mill, Egon Schiele Art Centrum도 있습니다.
고객님들은 하루 일정을 끝낸 후 호스텔 내 음식점 및 바에서 휴식을 취하실 수 있습니다. 그 밖에도 인근에는 여러 음식점과 분위기가 좋은 카패가 즐비해 있습니다.
이 호스텔은 Cesky Krumlov Castle에서 걸어가실 수 있는 거리에 있습니다. 그 밖에도 체스케 부데요비체 및 프림부르크까지 드라이브로 편하게 갈 수 있습니다.
Hostel Merlin,
체스키크Room로프에 자리한 이 호스텔은 지역의 인기 관광지와 근접한 거리에 있습니다. Egon Schiele Art Centrum에서 걸어서가면 단 2분 거리에 있습니다.
이 이 호스텔의 주변 지역은 밤 문화를 즐기는 이들에게 인기있는 장소이며, 방문할 만한 곳이 다양하여 마음껏 고를 수 있습니다.
이 호스텔은 Krumlov Mill, Cesky Krumlov Castle에서 가까이에 위치해 있습니다. 그 밖에도 프림부르크 및 카플리체 인근을 여행하시기에 편리한 거리에 있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