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히 어르신들은 료칸을 좋아하시는데 아무래도 휴식의 의미가 훨씬 크기 때문입니다.
한국에서는 느낄수 없는 정취에 정갈한 일본의 느낌이 풍기는 곳이기 때문이에요.
그래서 나고야 료칸을 찾아보고 계신분들에게 좋은 몇곳을 소개할까 하는데 한번 살펴보세요!
Hotel Kyoya Ryokan Nagoya,
이 료칸은 나고야 역까지 도보로가면 20분 거리에 있어서 나고야에 방문하는 분들이 용이하게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주변 관광 명소를 관광을하시기에 좋은 위치를 보유하고 있어요~
이 료칸에서는 여행객들을 위해 스파/웰니스 센터, 세탁 시설, 금고 등을 포함한 다양한종류 시설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자판기, 세탁 서비스, 정원 등 다양한종류 시설과 서비스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료칸 내 룸에는 룸 내 wireless Internet 인터넷, Coffee/차 메이커, refrigerator 등이 갖춰져 있습니다. 모든 룸에 전화, 난방 시설, 욕조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이 료칸은 나고야의 상점과 식당, 유흥가가 모여있는 지역에서 가깝습니다. 나고야 돔, 아쓰타 신궁까지 드라이브로 쉽게 이동할 수 있는 거리에 있습니다.
Ryokan Meiryu,
이 료칸은 편안하고 아늑한 분위기이며 나고야 지역을 관광하기에 좋은 위치에 있답니다. 또한 자판기, 라운드리 시설, 라운드리 서비스 등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모든 룸에는 에어컨이 완비되어 있고 샤워 시설 및 커피/차 메이커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각 룸에 욕조, 룸 내 인터넷 등이 보유되어 있습니다.
료칸의 Guest님들은 내부에 있는 restaurant에서 간단히 식사를 드실 수 있습니다. 투숙객들에게는 매일 아침 식사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 료칸은 오스 칸논, 히사야 오도리 공원에서 걸어가실 수 있는 거리에 있습니다. 차로 자동차로 금방 나고야성, 나고야 대학, 아쓰타 신궁까지 닿으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