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던 호스텔 추천 해드려요

유럽을 가면 가장 많이 가보고 싶어하시는 도시중에 하나가 바로 런던이죠.

이름만 들어도 뭔가 낭만이느껴지고 가는곳마다 영화속에서만 보던 풍경이 펼쳐지니까요!

하지만 워낙 멀다보니 짧게는 가지않고 길게길게 가다보니 숙박비가 참 걱정이죠.

그래서 저렴하게 오랫동안 머무를수 있는 좋은 호스텔을 몇군데 추천해드립니다!


YHA London St Pancras, 아주 훌륭함, 8.9

79-81 Euston Road, 킹스크로스, 런던, 영국
YHA London St Pancras 2YHA London St Pancras 3YHA London St Pancras 4

런던 중앙에 자리잡은 이 호텔은 타비스톡 광장, 30 유스턴 스퀘어, 러셀 스퀘어에서 도보로 10분 거리에 있습니다. 런던 킹스크로스 역, 영국 도서관에서 도보로 단 5분 거리에 있습니다.

현대적인 이 Hotel에는 24hours 리셉션, 물품 보관소, 회의실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무선(Wi-Fi) 연결도 지원합니다.

이 호텔에는 40개의 현대적인 룸이 있으며 편리한 숙박에 필요한 모든 것 마련되어 있습니다.

이 Hotel에서는 매일 아침식사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음료를 마시며 휴식을 취하실 수 있는 바도 있습니다.

이 호텔은 유스턴 버스 정류장에서 가깝기 때문에 런던 주변 지역을 용이하게 돌아다니실 수 있습니다. 또한 편안하게 가실 수 있는 거리에 유니버시티 칼리지 런던, 런던 대학교도 있습니다.


Travel Joy Hostel London, 최상, 9.1

111 Grosvenor Road, 핌리코, 런던, 영국
Travel Joy Hostel London 2Travel Joy Hostel London 3Travel Joy Hostel London 4

런던 중앙에 위치해있는 이 호스텔은 그로스브너 다리, 첼시 다리에서 가까운 거리에 있습니다. 또한 투어 데스크, 금고, 물품 보관소 등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 호스텔에서는 라디오 등이 완비된 럭셔리한 룸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 호스텔에서는 날마다 아침 식사를 드실 수 있습니다. 내부에 음식점이 완비되어 있어 편리하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 호스텔에서 빅토리아 코치 역까지 도보로가면 가실 수 있기 때문에 다른 주변 지역에 가시기에도 편안합니다. 뉴 코번트 가든 마켓, 웨스트민스터 궁전, 배터시 화력발전소까지 운전해서 당도할수 있습니다.


YHA London St Pauls, 좋음, 7.6

36 Carter Lane, 금융지구, 런던, 영국
YHA London St Pauls 2YHA London St Pauls 3
YHA London St Pauls 4YHA London St Pauls 5

런던 중심에 위치한 이 호스텔은 테이트모던에서 근접해있는 거리에 있습니다. 런던증권거래소, 세인트폴 대성당도 가까이에 있습니다.

이 4성급 호스텔에는 회의실, Coffee숍, 물품 보관소 등이 갖추고 있습니다. 고객님들은 내부에 있는 도서관에서 독서를 즐기면서 휴식을 취하실 수 있습니다.

이 호스텔에는 49개의 Room이 갖춰져 있으며 한정된 예산으로 여행하시는 분들에게 추천하는 숙소입니다. Room에 짐을 푸신 후 호스텔에서 걷게되면 5분 거리에 있는 블랙프라이어역까지 이동하셔서 대중교통을 이용하여 주변 지역을 관광하실 수 있습니다.

저녁에 이 호스텔의 레스토랑 또는 바에서 피로를 풀 수 있습니다. 호스텔 내 레스토랑에서는 여러종류 메뉴로 구성된 조식을 드실 수 있습니다.

이 호스텔은 바비칸 센터, 무어게이트에서 걸어가실 수 있는 거리에 있습니다. 그 밖에도, 바비칸 역에서 걸으면 20분 거리에 있기 때문에 런던 및 주변 지역까지 용이하게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