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브로브니크 숙소 추천 해볼게요

크로아티아를 방문하게 되면 두브로브니크는 아마 꼭 들리는 곳이 아닐까 싶어요.

아직은 일반적인 분들에게는 생소한 나라이긴 하지만 여행객들이 정말 많이 찾는곳이에요.

게다가 휴양뿐만 아니라 여러가지 레저스포츠도 즐길 수 있는 곳이라 요즘 떠오르는 곳입니다.

낯선 곳을 방문하면 걱정되는 부분이 다름아닌 숙소일텐데 괜찮은 곳들을 소개해드릴께요.


Hotel Excelsior Dubrovnik, 최상, 9.1

Frana Supila 12, 두브로브니크, 크로아티아
Hotel Excelsior Dubrovnik 2Hotel Excelsior Dubrovnik 3Hotel Excelsior Dubrovnik 4

우아하고 편한 분위기의 이 hotel은 두브로브니크에 자리해 있으며 거품 욕조, 전용 비치, 수영장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sauna, 뷰티살롱, 공용 지역 무료 무선 인터넷도 갖추고 있습니다.

객실에는 에어컨이 완비되어 있으며 파워 샤워 시설, 미니 바, 고급 세면 용품 등의 프리미엄 시설이 갖춰져 있습니다. 전 객실 무료 무선, 전용 욕실, slipper도 갖춰져 있습니다.

호텔의 Guest님들은 Abakus에서 음료와 주류를 마시고 Prora Beach에서 식사를 드실 수 있습니다. 그 밖에도 인근에는 수많은 식당과 분위기가 있는 카페가 즐비해 있습니다.

호텔 주위에는 유명한 관광지가 있습니다. 또한 렉터 궁전, 두브로브니크 벽, 스트라둔에서 가깝습니다. 또한 쉽게 가실 수 있는 거리에 두브로브니크 대성당도 있습니다.


Hotel Dubrovnik Palace, 최상, 9.2

Masarykov Put 20, 두브로브니크, 크로아티아
Hotel Dubrovnik Palace 2Hotel Dubrovnik Palace 3Hotel Dubrovnik Palace 4

두브로브니크에 위치한 현대적인 이 Hotel에서는 와이파이 인터넷과 거품 욕조 및 전용 비치 등을 이용을하실 수 있습니다. 1개의 실내 풀장과 2개의 야외 풀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 5성급 Hotel에는 싸우나, 야외 테니스코트, 뷰티살롱 등이 갖춰져 있습니다. 무료 구내 전용 주차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현대적인 Room에는 spa 시설, 전용 발코니 및 미니 바 등도 갖춰져 있습니다. 각 Room에 럭셔리 욕실용품이 비치된 개인 욕실이 딸려 있으며 케이블/위성 채널이 지원되는 평면 텔레비전가 설치되어 있습니다.

내부의 Maslina Tavern 및 Lean & Light에서 저녁 식사를 하실 수 있습니다. 주변 레스토랑에서 식사를 하신 후 칵테일 바에 들려 마실 거리를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hotel 주변에는 인기 관광지가 있습니다. 또한 라파드 경기장에서 걸어서 가까운 거리에 있습니다. 그 밖에도 직원들이 투어 Desk에서 두브로브니크 투어 및 액티비티 계획을 도와 드립니다.


The Pucic Palace, 최상, 9.0

Od Puca 1, 두브로브니크, 크로아티아
The Pucic Palace 2The Pucic Palace 3
The Pucic Palace 4The Pucic Palace 5

정말 멋있는 아르데코풍으로 꾸며진 이 호텔은 두브로브니크에 자리해 있으며 전용 비치 등을 보유하고 있어요. 밤 문화가 번화한 지역에 자리하고 있으며 보카르 요새, 두브로브니크 벽도 걸어서 5분 거리 내에 있습니다.

이 5성급 호텔에는 컨시어지 서비스, 아이돌봄 서비스, 24시간 리셉션 등이 갖추고 있습니다. 필요하신 경우, 에어포트 탑승 서비스, 세탁 서비스, 드라이클리닝 등의 서비스를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이 hotel에서는 DVD 플레이어, 케이블/위성 채널, 미니 바 등이 완비된 멋진 분위기의 룸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모든 개인 욕실에는 헤어드라이어 등이 보유되어 있습니다.

매일 아침 현지 관광을 시작하시기 전에 호텔에서 제공하는 조식을 드실 수 있습니다. 객실서비스는 지정된 시간에 한하여 이용 가능하답니다.

호텔 근방에는 두브로브니크에서 잘 알려진 관광 명소가 있으며 스트라둔, 두브로브니크 대성당에서 불과 몇 발자국 떨어져 있습니다. 두브로브니크 대학교 등이 걸어서 20분 이내 거리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