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노이 게스트하우스 평점 높은 곳 추천

베트남은 물가도 저렴하고 부담없이 가볼만한 곳이라 많은 분들이 여행을 가시죠.
그중에서도 하노이를 가시는 분들이 많은데 게스트하우스에 대해 알아볼까해요.
저렴하면서 여러가지 추억을 쌓을 수 있어서 일부러 게스트하우스로 가시는 분들도 많아요.
그중에서도 높은 평점을 받은 곳중에 몇군데를 한번 알아볼까 합니다.

Hanoi Guesthouse Royal, 아주 훌륭함, 8.6

26 Phat Loc, 호안 끼엠, 하노이, 베트남
Hanoi Guesthouse Royal 2Hanoi Guesthouse Royal 3
Hanoi Guesthouse Royal 4Hanoi Guesthouse Royal 5

하노이에 있는 이 Hotel에서는 조금만 걸으면 옥산사, 호안끼엠 호수, 동쑤언 시장 등과 같은 관광지까지 가실 수 있습니다.

편안한 분위기의 객실을 제공하고 있으며 각 객실에는 손님에게 필요한 기본적인 가구와 시설이 갖춰져 있습니다.

이 호텔은 노이바이 국제공항에서 40분 미만 거리에 있으며 하노이 성요셉 성당까지도 도보로 쉽게 갈 수 있습니다. 그 밖에도, 롱비엔역에서 도보로 올 수 있는 거리에 있기 때문에 하노이 및 주변 지역까지 쉽게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


Hanoi Blue Sky Hotel, 매우 좋음, 8.0

65 Hang Cot street, 호안 끼엠, 하노이, 베트남
Hanoi Blue Sky Hotel 2Hanoi Blue Sky Hotel 3
Hanoi Blue Sky Hotel 4Hanoi Blue Sky Hotel 5

하노이에 자리한 이 Hotel에는 인터넷이 완비되어 있습니다. 가까이에는 여러종류 바와 음식점이 있으며, 롱비엔역까지 걸어서 10분이 채 걸리지 않습니다.

이 Hotel에서는 게스트들을 위해 컨시어지 서비스, 환전, 24 시간 리셉션 등을 포함한 여러종류 시설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필요하신 경우, 공항 탑승 서비스, 라운더리 서비스 등의 서비스를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이 호텔은 평온한 분위기의 룸에 슬립퍼, 전용 욕실, 미니 바 등을 완비되어있어요. 룸 내 무선, 방에 딸린 옷장, 평면 TV 등이 갖춰져 있습니다.

호텔의 여행객님들은 내부에 있는 레스토랑에서 간단히 식사를 드실 수 있습니다. 매일 아침 식사가 서빙되며 객실에서 편리하게 즐기실 수 있습니다.

호텔에서 걸어서 10분 이내 거리에 있어 동쑤언 시장, 하노이 성채 등이 있어 하노이 지역을 관광하시기에 best의 위치를 자랑합니다. 베트남 군사 역사 박물관, 쭉박 호수, 호안끼엠 호수 등이 걸어서 약 20분 이내 거리에 있습니다.


Hanoi Guesthouse Bat Su, 최상, 9.0

14 Bat Su Street, Hoan Kiem Dist, 호안 끼엠, 하노이, 베트남
Hanoi Guesthouse Bat Su 2Hanoi Guesthouse Bat Su 3

이 이용객하우스는 편안하고 아늑한 분위기이며 하노이 지역을 둘러보기에 좋은 거리에 있습니다.거리에 있어요. 뿐만 아니라 coffee숍, Valet 파킹, 회의실도 갖춰져 있습니다.

현대적인 이 게스트하우스는 아이돌봄 서비스, 자전거 대여 서비스, 24hours reception 등을 비롯한 여러 시설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필요하신 경우, 공항 탑승 서비스, 세탁 서비스, 드라이크리닝, 모닝콜 서비스 등의 서비스를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는 에어컨이 완비된 12개의 현대적인 룸이 있습니다. CD 플레이어, 주문형 영화 서비스, DVD 플레이어 등의 엔터테인먼트 시설이 갖춰져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서는 매일 아침 푸짐한 조식을 드실 수 있습니다.

하노이 성채, 동쑤언 시장 등과 같은 하노이의 관광지가 이 이용객하우스에서 걸어서 10분 거리에 있습니다. 5분 정도만 걸어나가시면 다양한 바, 나이트, 레스토랑이 즐비하게 늘어서 있습니다.

대화에 참여

댓글 1개

  1. 제가 너무 화가나서 럭키게스트하우스 (밧수) 추천 사이트에 리뷰 남깁니다. 동남아 여행하면서 5일정도 숙박하면서 여유돈을 가방포켓에 넣어 방에 보관했는데 150달러 정도를 훔쳐 갔더라고요..그래서 립셉션에 따지니 자기네 책임이 아니라며 오히려 저보고 어디에 잃어 버리고 자기네 탓하는거 아니냐 식이었습니다. 정말 좋은 여행 마지막에 정말 화가나네요. 아무튼 이곳 저는 비추이고요 만약 머무신다면 돈관리 잘하세요..

댓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