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사카 캡슐호텔 가격 알아볼까요?

한국에서 가는데 얼마 걸리지 않다보니 우리나라 사람도 굉장히 많이 찾는 곳이 오사카에요.

쇼핑할거리도 많고 맛있는 먹을거리도 많다보니 여성분들이 특히 많이 간다고 하죠.

하지만 언제나 고민되는 부분이 바로 숙소의 가격과 관련된 부분이 아닌가 해요.

그렇지만 일본에는 캡슐호텔이라는 좋은 숙소가 있어서 부담을 많이 줄일 수 있답니다.

오사카에 있는 괜찮은 캡슐호텔 몇군데를 소개해드릴테니 가격대를 한번 따져보세요.


First Cabin Midosuji Namba, 매우 좋음, 8.4

Namba-Midosuji Building 4F, 4-2-1 Namba, Chuo-ku, Namba / Shinsaibashi, 추오, 오사카, 일본
First Cabin Midosuji Namba 2First Cabin Midosuji Namba 3
First Cabin Midosuji Namba 4First Cabin Midosuji Namba 5

이 Hotel은 난바 지하철역과 바로 연결되어 있습니다. 도톤보리 지역이 걸어서 5분 거리에 있으며, 지하철을 이용하면 오사카 성에 15분만에 도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신사이바시 쇼핑 아케이드가 걸어서 15분 거리에 있으며, 쓰텐카쿠 타워가 약 2km 떨어져 있습니다.

호텔 내 Room에는 공용 정원, 평면 TV, 주문형 영화 서비스 등이 완비되어 있습니다. 그 밖에 Room에는 공동 욕실도 딸려 있습니다. 호텔에서는 뷰티살롱, 사우나 및 무료 와이파이 인터넷 등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 hotel에서는 날마다 아침 식사를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그 밖에도 부근에는 여러 식당과 분위기 좋은 cafe가 즐비해 있습니다.


New Japan Capsule Hotel Cabana, 매우 좋음, 8.3

Chuo-ku Dotonbori 2-3-28, 추오, 오사카, 일본
New Japan Capsule Hotel Cabana 2New Japan Capsule Hotel Cabana 3
New Japan Capsule Hotel Cabana 4New Japan Capsule Hotel Cabana 5

오사카 중심지에 있는 이 호텔은 오사카 시티 에어 터미널, 아메리카무라, 신사이바시에서 도보로가면 가까운 거리에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5분만 걸어가시면 도톤보리에 닿으실 수 있습니다.

모던한 분위기의 객실을 제공하고 있으며 각 객실에는 고객에게 필요한 기본적인 가구와 시설이 갖춰져 있습니다.

호텔에서 난바 기차역까지 도보로 가까운 거리이기 때문에 오사카의 다른 지역에도 편리하게 가실 수 있습니다. 난바 파크 등이 도보로 약 20분 이내 거리에 있습니다.


Spadio, 매우 좋음, 8.0

2-1-1, Sakuragawa, 나니와, 오사카, 일본
Spadio 2Spadio 3
Spadio 4Spadio 5

JR 난바 역에서 도보 5분 거리에 있는 이 호텔은 오사카 지역을 방문하시는 분들이 머물기에 좋은 숙소입니다. 조금만 걸어가시면 오사카 시티 에어 터미널, 난바 햇치까지 당도할수 있습니다.

이 Hotel에서는 이용객들을 위해 24 시간 리셉션, 공용 구역 내 wi-fi, 자판기 등을 포함한 여러종류 시설과 써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그 밖에도 세탁 써비스, 흡연 구역, 리프트 시설과 써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 Hotel에는 128개의 객실이 있으며 모든 객실에는 편리한 숙박을 위한 모든 시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hotel의 게스트님들은 내부에 있는 restaurant에서 간단히 식사를 드실 수 있습니다.

Hotel 가까이에는 신사이바시, 아메리카무라, 도톤보리 등을 포함한 유명한 관광 명소가 있습니다. 그 밖에도, 난바 기차역에서 걸어서 올 수 있는 거리에 있기 때문에 오사카 및 주변 지역까지 편리하게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