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할거리도 많고 맛있는 먹을거리도 많다보니 여성분들이 특히 많이 간다고 하죠.
하지만 언제나 고민되는 부분이 바로 숙소의 가격과 관련된 부분이 아닌가 해요.
그렇지만 일본에는 캡슐호텔이라는 좋은 숙소가 있어서 부담을 많이 줄일 수 있답니다.
오사카에 있는 괜찮은 캡슐호텔 몇군데를 소개해드릴테니 가격대를 한번 따져보세요.
First Cabin Midosuji Namba,
이 Hotel은 난바 지하철역과 바로 연결되어 있습니다. 도톤보리 지역이 걸어서 5분 거리에 있으며, 지하철을 이용하면 오사카 성에 15분만에 도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신사이바시 쇼핑 아케이드가 걸어서 15분 거리에 있으며, 쓰텐카쿠 타워가 약 2km 떨어져 있습니다.
호텔 내 Room에는 공용 정원, 평면 TV, 주문형 영화 서비스 등이 완비되어 있습니다. 그 밖에 Room에는 공동 욕실도 딸려 있습니다. 호텔에서는 뷰티살롱, 사우나 및 무료 와이파이 인터넷 등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 hotel에서는 날마다 아침 식사를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그 밖에도 부근에는 여러 식당과 분위기 좋은 cafe가 즐비해 있습니다.
New Japan Capsule Hotel Cabana,
오사카 중심지에 있는 이 호텔은 오사카 시티 에어 터미널, 아메리카무라, 신사이바시에서 도보로가면 가까운 거리에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5분만 걸어가시면 도톤보리에 닿으실 수 있습니다.
모던한 분위기의 객실을 제공하고 있으며 각 객실에는 고객에게 필요한 기본적인 가구와 시설이 갖춰져 있습니다.
호텔에서 난바 기차역까지 도보로 가까운 거리이기 때문에 오사카의 다른 지역에도 편리하게 가실 수 있습니다. 난바 파크 등이 도보로 약 20분 이내 거리에 있습니다.
Spadio,
JR 난바 역에서 도보 5분 거리에 있는 이 호텔은 오사카 지역을 방문하시는 분들이 머물기에 좋은 숙소입니다. 조금만 걸어가시면 오사카 시티 에어 터미널, 난바 햇치까지 당도할수 있습니다.
이 Hotel에서는 이용객들을 위해 24 시간 리셉션, 공용 구역 내 wi-fi, 자판기 등을 포함한 여러종류 시설과 써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그 밖에도 세탁 써비스, 흡연 구역, 리프트 시설과 써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 Hotel에는 128개의 객실이 있으며 모든 객실에는 편리한 숙박을 위한 모든 시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hotel의 게스트님들은 내부에 있는 restaurant에서 간단히 식사를 드실 수 있습니다.
Hotel 가까이에는 신사이바시, 아메리카무라, 도톤보리 등을 포함한 유명한 관광 명소가 있습니다. 그 밖에도, 난바 기차역에서 걸어서 올 수 있는 거리에 있기 때문에 오사카 및 주변 지역까지 편리하게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